•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항주 2박3일 여행코스 1일째

N/A
Protected

Academic year: 2022

Share "항주 2박3일 여행코스 1일째"

Copied!

로드 중.... (전체 텍스트 보기)

전체 글

(1)

항주 2박3일 여행코스 1일째

① 湖滨(一公园) ==è ②雷锋塔(净寺)==è ③花港观鱼==è ④湖心亭==è ⑤三潭印月

⑥岳庙(曲院风荷)==è ⑦中山公园==è ⑧断桥==è ⑨湖滨==è ⑩曲院风荷 (印象西湖) 서호 한 바퀴 둘러보면서 배도 타보고 저녁에는 인상서호를 보는 코스입니다.

구체적인 코스는 아래 페이지 참고하십시오.

(2)

상세 이동 코스

호빈(일공원)

湖滨(一公园)

후빈(이꿍웬)

도보 60분

뇌봉탑(정사)

雷锋塔(净寺)

레이펑타(찡쓰)

화항관어

싼탄인웨

유람선 10분

=========è 무료

악묘(곡원풍하)

岳庙(曲院风荷)

웨먀오(취웬펑허)

중산공원

후빈

택시 10분

=========è 11원

악묘(인상서호)

岳庙(印象西湖)

웨먀오(인썅씨후)

====è

호텔

이 코스는 대략 오전 10시에 시작해서 오후 9시30분 쯤에 끝나는 여행코스입니다. 상해에서 기차를 타고 가면 보통 9시48분에 도착하는데 호텔 체크인 하고 그러면 10시30분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

◈ 보충 설명하자면 서호에 시계 도는 방향으로 관광용 전동차가 수시로 서호를 돌고 있습니다.

요금은 구간별로 10원~40원인데 한 바퀴 도는데 1시간반 걸리고 요금은 40원입니다.

아무 때나 빈자리가 있을 택시 잡듯이 손을 흔들면 세워줍니다. 위에 코스 중에 청파문에서 뇌봉탑까지 걸어가기 힘드신 분은 전동차 타고 가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럼 시간이 남습니다.

뇌봉탑 옆(서쪽)에 큰 식당이 있는데 이름은 藕香居花中城大酒店 이라고 하는데 가격이 비싼 요리가 대부분이지만 저렴한 요리도 있습니다. 여기서 점심을 드시면 되겠습니다.

화항관어는 모란꽃과 물고기들을 감상하는 곳인데 고기들한테 과자 먹여 주는 게 재미있습니다.

안에 공작새도 있는데 비닐봉지 소리 나면 먹을 거 주는 줄 알고 사람한테 다가오는데 손에 빵조각을 놓고 내밀면 전혀 무서워하지 않고 먹습니다. 관광객이 하도 줘서 옥수수 같은 기본 식량은 먹지도 않습니다.

버릇 나빠져서 주면 안되기에 비닐봉지로 소리내고 주는 척 하고 다가오면 사진을 같이 찍는 포인트입니다.

꼭 주고 싶다면 근처에서 관리자가 파는 옥수수를 사다 먹여주세요^^

◈ 배타고 섬에 들어갔다가

에서

으로 이동해서는 인상서호 관람권을 미리 예매를 하고 곡원풍하에 연꽃을 구경하고 단교쪽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후빈에는 5시30분 전에 도착해서 저녁식사를 하셔야 합니다. 샤브샤브를 좋아하시면 화교반점(华侨饭店) 건물 1층에서 해물샤브샤브를 하는 澳门豆捞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6시50분에나와서 하얏트호텔(凯悦大酒店) 앞에서 7시에 시작하는 음악분수를 10분동안 보고 택시 타고 인상서호 공연장으로 이동하면 되겠습니다.

◈ 중국음식이 맞지 않아 꼭 한식을 드셔야 한다면 지도에 보시면 화교반점 북쪽으로 西湖国贸中心이 있고 그 북쪽으로 길 건너편에 望湖宾馆이라는 호텔이 있는데 그 호텔 옆(북쪽)에 려궁(麗宮)이라는 한국식당이 바로 붙어있습니다. 호텔정문 앞에서 마주 보면서 왼쪽에 작은 건물 1층입니다.

화화공자의 여행이야기

1일 여행코스는 http://blog.daum.net/gongzi/5112479를 참고하세요.

(3)

2일째

① 龙井问茶==è ②灵隐寺==è ③中山公园(楼外楼)==è ④云栖竹径==è ⑤宋城

==è ⑥清河坊(河坊街)

용정 차밭과 영은사를 보고 점심식사 하고 대나무공원 거쳐서 송성에 가 구경하고 청하방으로 가서 식사 및 쇼핑하고 발맛사지 받는 코스입니다. 구체적인 코스는 아래 페이지 참고하십시오.

(4)

뇌봉탑(정사)

雷锋塔(净寺)

레이펑타(찡쓰)

Y3번 버스

=========è 15분

용정차밭

龙井问茶

룽징원차

Y3번->K7

=================è Y3번 버스 타고 玉泉에 내려서 길거편에서 환승

화항관어

灵隐寺

화강관위

K7번, Y2번 버스

============è 악묘에서 내려서

도보 15분

루외루(중산공원)

楼外楼(中山公园)

러우와이러우(쭝산꿍웬)

玉泉에서 Y4번 버스

宋城

쑹청

308번 버스

===========è 鼓楼(구러우)

하차

청하방(하방가)

清河坊(河坊街)

칭허팡(허팡지예)

택시

==========è 11원

발맛사지

一桶天下

이퉁티엔쌰

택시

=========è 호텔

◈ 위 코스는 아침 9시에 시작해서 밤 10시에 끝나는 일정입니다. 보충 설명하자면 대중교통으로 이동 하는게 비용이 적게 들겠지만 Y3번 버스는 배차간격이 상당히 긴 편입니다. 그래서 택시비용을 적어드릴 테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든 택시를 타든 알아서 다니시기 바랍니다.

◈ 후빈->용정차밭 20원정도, 용정차밭->영은사 15~20원정도, 영은사->루외루 식당 15원정도, 루외루식당->운서죽경(대나무공원) 30원정도, 운서죽경->송성은 외곽이라 택시 거의 없습니다.

송성->청하방 35원정도 들고, 발맛사지 하는 데서 후빈 까지는 15원정도 듭니다.

◈ 영은사 가기 전에 운서죽경은 대나무 공원인데 더운날 들어가셔 잠깐 쉬었다가 송성으로 가셔도 됩니다.

입장료는 8원이고 송성까지 Y4번 버스 타면 5분정도 걸립니다. 봄에는 사람 키만한 죽순들을 볼 수 있습니다.

◈ 송성 가무쇼는 관광객 수에 따라 조정하면서 하루에 3~4번 하는데 최소 2번은 합니다.

몇번 하느냐에 따라 공연시간도 다른데 18시~19시 사이에 하는 공연이 관객이 제일 많습니다.

평상시 4시에 도착해도 5시나 5시30분의 공연에 맨 앞줄의 좌석을 확보할 수는 있습니다.

◈ 청하방은 청나라때 건물들이 남겨진 관광기념품 판매하는 고풍스러운 거리입니다. 거리 중앙에서는 모두가 손재주가 있는 분들이 여러가지 기념품을 현장에서 직접 만들어서 판매합니다.

◈ 송성에서 308번 버스 타고 鼓楼(구러우)에서 내려서 고가도로 밑으로 길만 건너가면 바로 청하방거리 인데 50m정도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맥도날드 옆에 작은 골목으로 보면 먹자골목입니다. 여러가지 꼬치류가 있는데 저는 매번 갈 때마다 캔맥주를 사서 개구리다리를 반찬으로 맛있게 먹습니다. 그 골목길이 길지 않은데 끝까지 걸어들어가면 반대쪽은 청하방거리와 평행되는 高银街라는 식당이 밀집된 거리입니다.

그 길 건너편에 오른쪽에 구멍가게에서 차가운 칭다오 캔맥주를 팝니다.

◈ 一桶天下 발맛사지샵은 개인적으로 즐겨찾는 맛사지샵인데 친절하고 시원하게 잘합니다.

발맛사지가 일반이 58원, 호화가 68원, 그리고 88원짜리도 있는데 시간은 다 같은 70분이고 차이점은 발 담그는 물에 넣는 약이 다르고 68원짜리는 발바닥에 부항으로 땜질을 해줍니다. 저는 회원카드가 있어서 매번 20%씩 할인 받습니다. 맛사지샵에 대한 소개는 http://blog.daum.net/gongzi/2428525를 참고하세요.

그 중에 추천하는 직원은 성격 좋고 시원하게 잘하는 36호, 나이는 좀 있지만 웃는 모습이 이쁜 33호, 맛사지 중에 지진 뉴스를 보고 눈물을 흘렸던 귀여운 11호 등등 다 괜찮게 합니다.

PS: 옛날에 제가 상해 여행코스를 만들었는데 어떤 분이 그 사진대로 고대로 따라다닌 너무 충실한 회원이 있는데 제가 만든 코스는 보통 체력으로는 소화해내기 어려운 코스니 그대로 따라 하지 말고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화화공자의 여행이야기

참조

관련 문서

Second virial 계수가 물리적인 항과 화학적인 항으로 분리되는 것에 착안하여 압축인자도 두 개의 기 여 항으로 분리하였다.. 여기서, dimerization 상수 K는 물질에 따라

실리카 비드의 기공율은 mercury intrusion porosimetry 에 의해 약 90.3 % 로 측정되었다. 여기서 반응물의 유기물 대비 실리카 졸의 비율을 증가함에 의해 또는 HIPE 내부 상을

• 그리고 메뉴에서 Solover Parameters 를 선택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의 해를 얻을 수 있다. 이는 다른 동영상 파일로 출력 가능하다... 원하는 변수의

⑤ 우리 아빠와 나는 일요일마다 점심을 한다... 5 He likes

여기서 단순규제개혁률은 규제개혁이전의 규제지수에 비하여 규제개혁이후 규제지수가 상대적으로 어느 정도 변화하였는가를 나타낸다... & Ted Gaebler, Reinventing

점심을 먹는 동안, 나는 할머니께 Toby 가 어떻게 청각장애 인 안내견이 되었는지를 여쭤보았다.. 보고 말을

여기서 단순규제개혁률은 규제개혁이전의 규제지수에 비하여 규 제개혁이후 규제지수가 상대적으로 어느 정도 변화하였는가를 나타낸다... 소방제도개선의

- 제시문 [나]는 최근 한국의 식량자급률을 나타내고 있 는데 여기서 한국은 전체적으로 매우 열악한 상황에 처해 있음이 드러나고 있다. 특히 밀 등의 자급률이